Australia Tourist Commission (ATC)의 마케팅 전략
1.호주의 현재 상황 분석
(1) 아름답고 자연적인 환경과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가지고 있는 나라
(2) 좋은 브랜드 이미지 때문에 한국인의 호주 휴가 인구 증가
한국인이 선호하는 휴가에 대한 인식과 호주가 제공하는 휴가 내용 일치
(3) 주 경쟁자 1) 뉴질랜드 (태고의 순수하고 편안한 이미지)
2) 스위스 (독특한 산과 자연 환경의 이미지)
(4) 제약 요인 1) 호주에 대한 정보 부족
2) 한국 호주간의 거리와 비용 문제
* 자세한 내용 첨부 문서 참조
Copyright 2016 by GOVERNORS ASSOCIATION OF KOREA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