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국가 | 작성자 | 작성일 | 첨부 | 조회 |
---|---|---|---|---|---|---|
49 | 시민의견 청취위해 홈페이지 전담창구 개설070919 | 중국 | 관리자 | 2009-09-23 | 6361 | |
48 | 민원서비스 대리제도 실시로 주민만족도 제고060119 | 중국 | 관리자 | 2009-09-23 | 6047 | |
47 | 뽀우빠 뗌뽀 - 브라질 종합민원처리 센터080223 | 브라질 | 관리자 | 2009-09-23 | 5805 | |
46 | 빅토리아주 지방정부 주민만족도 조사 사례 060601 | 호주 | 관리자 | 2009-09-23 | 5771 | |
45 | 비엔나시의 반부패 프로젝트060405 | 오스트리아 | 관리자 | 2009-09-23 | 6121 | |
44 | 보조사업 주민제안제도071016 | 미국 | 관리자 | 2009-09-23 | 6482 | |
43 | 범죄피해 보상 프로그램070125 | 미국 | 관리자 | 2009-09-23 | 6389 | |
42 | 민원창구에 지팡이 걸이대 설치060126 | 일본 | 관리자 | 2009-09-23 | 6630 | |
41 | 미국 뉴욕주 오이스터베이 타운 주요 조직 및 운영사례071201 | 미국 | 관리자 | 2009-09-23 | 7034 | |
40 | 민간협동에 의한 포괄적 아웃소싱 착수061113 | 일본 | 관리자 | 2009-09-23 | 6624 |
Copyright 2016 by GOVERNORS ASSOCIATION OF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