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전국시도지사협의회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
나. 사업개요
- 설치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0-2번지 삼일빌딩 16층 전체
- 대상구역 면적
임대면적 |
|
991.74 |
평 |
300 | |
전용면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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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5.04 |
평 |
180 |
- 사업예산 : 금 일억육천오백만원정이내 (₩165,000,000원 / VAT 및 비품, 자재 포함)
- 일 정 : 2014.4.6(일) 까지 인테리어공사 및 사무실 입주 완료
* 입찰참가업체는 필히 설치장소 방문하여 실측 후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계약방법 : 경쟁입찰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 3순위까지 협상대상자로 결정
- 제안서 평가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대상자 결정
* 계약대상자를 확정하지 못한 경우 재공고
다. 내부 서류심사를 통하여 PT 자격 부여 (PT일정은 별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전문건설업(실내건축업)면허를 보유한 업체
- 전기,소방은 면허보유업체가 시공함을 전재함
나. 입찰 참가 자격제한
- 등록일 현재 업무정지, 부정당업체(자), 부도, 파산, 해산, 휴업, 폐업, 인허가 등록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3. 현장설명회
가. 개최일시 : 2014.2.12(수) 14:00 ~
나. 개최장소 : 삼일빌딩 16층(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0-2번지)
다. 참가자격 : 참가신청 등록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라. 지참서류 : 해당면허(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신분증,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마. 유의사항
- 현장설명회에서 제공되는 자료 또는 설명내용은 제안요청서의 내용으로 효력을 가짐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는 14:00이전에 현장설명회 장소에 입장하여야 함.
4.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신청 마감시 까지 현금 또는 타 법령에서 인정한 보증서등으로 납부
나. 우선협상대상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 입찰보증금은 협의회에 귀속됨.
6. 제안서 제출 및 사업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접수 마감일 : 2014.2.19(수) 17:00까지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 및 인터넷 접수불가)
다. 제출장소 : 전국시도지사협의회 총무부 (☎02-2133-4868)
라. 참가신청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② 서약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④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각 1부
(※ 전기, 소방 공사는 면허업체가 시공하여야 함 / 관련면허 사본 제출)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별지 제3호 서식)
⑥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타 법령에서 인정한 보증서등으로 납부)
⑦ 청렴계약 이행각서 (별지 제4호 서식)
⑧ 위임장(별지 제7호 서식),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마. 제안서 제출서류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서는 봉인 날인하여 제출)
① 제안서 6부 및 전산매체 (USB 혹은 CD 2매)
② 가격제안서(입찰서) 1부 (별지 제8호 서식)
③ 가격산출서 1부 (별지 제9호 서식)
④ 사업수행 실적 집계표 (별지 제6호 서식)
- 제안사 일반형황 1부 (별지 제5호 서식)
- 사업수행사실확인서 각 1부 (업체 서명확인본)
⑤ 정량평가 자기확인서 (별지 제10호 서식)
바. 사업자 선정
① 사업자 평가는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구분하여 한다.
② 제안서 평가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하여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입찰참가 업체는 입찰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7.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숙지
①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을 공람하여 입찰절차 숙지와 등록 구비서류에 유의
②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③ 입찰등록 등 구비서류의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도장 날인
나. 사업자가 참가신청을 위해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
다. 업무 문의처
- 전국시도지사협의회 총무부(T.02-2133-486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2월 10 일
전국시도지사협의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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