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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지 않는 친절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09-10-23
보이지 않는 친절 기본정보
분야 분야없음
광역
출처
키워드
등록일 2009-10-23 10:10:40
최종수정일 2024-05-30 10:41:34

보이지 않는 친절


○ 목적

  ○ 보이지 않는 친절인 전화응대예절에 대한 인식제고로 직원상호간

     기분좋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 확산 및 업무능률 향상

  ○ 우리과 부서의 특이하고 상쾌한 전화 멘트로 청내뿐만 아니라

     민원들에게도 제일 친절한 부서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함


○ 개요


○ 주요내용

  ○ 전화링고서비스 실시 :  2005년 2월

      - 교환전화 대기시 링고서비스로 기다리는 심리적 시간 단축

  ○ 우리과 부서에 적합한 친절하고 상쾌한 전화멘트 사용 - 2006. 3월부터

   【예】- 전화받았을시 :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정보화담당관실 ○○○입니다.

         - 전화를 마칠때 : 행복한 하루되십시오

  ○ 전화친절도가 높은 기업 또는 유관기관에 대한 벤치마킹 실시로

     친절마인드 함양 : 2006. 7월중

  ○ 전화 친절도에 대한 타부서 직원 및 민원인 평가 : 2006. 10월중

  ○ 친절도 제일 높은 직원에 대한 연말 시상실시


○ 기대효과

  ○ 작은 친절로 일하는 분위기 쇄신 및 타부서 직원에게도 친절 분위기 확산

  ○ 도청을 접하는 민원인들에게 기분좋은 첫인상으로 고객만족의 행정실현

  ○ 관련사진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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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팀 : 국제협력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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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락처 : 02-2170-6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