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하대교 10월 1일 개통 전망 (신화망, 7.23)
o 양자강 이북의 대형 교량인 '요하대교‘ 건설공사가 마무리 단계에 돌입하여
예정보다 3개월 앞당겨진 국경절(10.1)에 개통될 예정임.
- 요하대교는 2008.08.11 공사가 시작되었으며, 다리 총길이 866m, 폭 35m의 6차선
도로로서, 총 공사비는 12.68억 위안이 투입 됨.
→ 원문 http://www.chinaneast.gov.cn/2010-07/23/c_13411444.htm
2. '심양-장백산' 항공노선 정식 개통 (길림일보, 7.22)
o '심양-장백산' 직항 항공노선이 7.10(토) 정식 개통됨에 따라, 장백산 관광
산업이 활기를 띌 것으로 예상됨.
- 중국심천항공은 심양-장백산 구간을 매일 1회 왕복 운행하며 비행시간은 50 분이 소요됨.
심양 출발 22:50, 백두산 출발 00:10
- 장백산 취항 항공노선은 북경, 장춘, 연길, 심양임.
→ 원문 http://jlrbszb.chinajilin.com.cn/html/2010-07/22/content_638847.htm
3. 장춘, 미국. 한국. 독일과 우호협약 체결 (신화망 길림소식, 7.22)
o 7.20(화) 장춘에서 '유럽, 미국, 일본, 한국 자동차부품산업박람회' 개최됨.
이번 박람회에서 장춘자동차산업개발구는 미국의 오클랜드주, 한국의 울산시, 독일의
하노버 경제무역촉진회와 각각 우호협약을 체결함.
- 이번 우호협약체결을 통해, 장춘자동차산업개발구는 세계 주요 자동차 산업 도시와의
경제, 과학기술, 문화 등 다방면에서의 교류와 합작을 강화해 나갈 예정임. → 원문
http://www.jl.xinhuanet.com/newscenter/2010-07/22/content_20408944.htm
4. 대련신항 전면 정상화 (요녕일보, 7.21)
o 대련신항 송유관 화재 폭발 사고로 폐쇄되었던 대련신항이 7.20(화) 17:00를 기해,
선박 통행이 정상화 됨.
- 송유관 폭발 사고 이후, 대련신항은 일부 부두의 선박 통행을 금지하고,
해상 오염물 제거 작업을 벌여왔음.
→ 원문 http://epaper.lnd.com.cn/html/lnrb/20100721/lnrb50259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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